본문 바로가기
❛ ڡ ❛ 아재입맛 맛집추천

동대문 근처 장충동맛집 추천, 대형카페 브런치맛집 <콘드에뻬뻬>

by Jamworld 2024. 3. 3.

 

 

안녕하세요💙

Jamworld입니다 :)

 

오늘은 동대문 바로 옆에 있는

장충동 브런치 맛집 한 곳은 소개할게요 :)

 

바로 콘드에뻬뻬 입니다.

 

여기는 브런치로 유명한 곳인데

브레이크타임에 커피, 디저트만 주문도 가능하다고 하니

동대문 근처 분위기 좋은 카페,

대형카페 찾으신다면 추천드려요-!

 

분위기 좋은 브런치카페, 콘드에뻬뻬

영업시간 : 월-일 11:00-22:00(목요일 휴무)

브레이크타임: 3-5 (음료, 디저트만 주문 가능)

콘드에뻬뻬 주차: 가게 바로 앞 민영 주차장(시간당 2천 원)

 

 

 

 

장충동 브런치맛집 콘드에뻬뻬는

브런치타임 /브레이크타임/ 디너타임

이렇게 세 가지로 구분되는 것 같고

 

브런치 11-15시 / 브레이크 15-17시 / 디너 17-22시

이렇게 되는 것 같아요

 
 

 

콘드에뻬뻬 방문하실 때

각 타임 별로 알아두시면 좋은 것은

브런치에는 처음 2팀 이후부터 캐치테이블 예약 가능하고, 식사는 2시간 이용 가능해요

 

브레이크에는 디저트, 음료는 주문 가능하다고 하고요

 

디너는 워크인 or 캐치테이블 예약이 있는데, 캐치테이블 예약 시

2인 기준 와인을 1병 주문해야 한다고 하네요

(워크인은 주문 안 해도 됨)

-

캐치테이블 예약 링크

▼▼▼▼▼

https://app.catchtable.co.kr/ct/shop/corned_e_pepe

 

 

 

 

가는 길에 캐치 테이블 해봤는데

2팀 이상부터 가능하다고 뜨더라구요,,ㅎ

 

워크인 3팀 받고, 4팀 째에 캐치테이블해서

앞에서 20분 정도 산책하다가 들어갔습니다

동네가 조용하고 좋더라구요☀️

 

 

 

 

혹시 캐치테이블 놓치셨다면

가게 방문하신 후 예약하시면 됩니다 :)

 

 

 

브런치 맛집답게

평상시에도 대기 팀은 많은 것 같죠?

 

 

 

가기 전에 블로그 찾아봤는데

평일에도 웨이팅은 있다고 하더라고요

 

 

 

 

제가 4번째 팀이었고, 공간도 좌석도 많아서

어디에 앉을지 고민되었어요ㅎ

 

 

 

 

자리 찾던 중 둘러봤는데

유럽풍 인테리어가 멋있더라고요 🙂

 

 

 

날씨요괴 등장으로 날씨가 흐리긴 했지만

저는 햇빛 들어오는 창가 자리로 앉았어요 :)

 

 

 

메뉴도 미리 골라온 우리 칭찬해💫  

 

 

 

콘드에뻬뻬 입장 시 간단하게 설명해 주시고

직접 가서 선불 주문하는 방식이에요 💳🍝

 

 

 

<브런치 주문 메뉴>

프렌치토스트(대표) 1,5000원

단호박 수프 13,000원

화이트 트러플 라구 파스타 23,000원

 

피스타치오 크림 라떼 7,000원

카페라떼 6,000원

 

 

 

 

주문 후 기본 세팅 먼저 해주시고

5분 정도 뒤에 주문한 음식이 나옵니다 :)

 

 

날씨 추운데 아이스 시켜서 후회했어요 저 ^..^

그렇지만 따뜻한 거 시키면 금방 식어버릴 것 같았어요

(매장이 좀 추웠어요ㅠ)

 

 

 

주문한 메뉴가 모두 나오고

사진 조금 찍고 브런치 타임 즐겼어요🎈

 

 

 

화이트 트러플 라구 파스타

같이 간 친구도 저도 트러플 워낙 좋아해서

말해 뭐해~ 하고 시켰어요🖤

 

트러플 향이 진해서 맛있었습니다ㅎㅎ

진하면 진할수록 좋아하는 사람 저요

 

 

 

 

프렌치토스트

콘드에뻬뻬 대표 메뉴라고 해요

 

 

 

프렌치토스트에 바나나 브륄레가 곁들여져 있는데

저는 개인적으로 다른 데보다 훨씬 맛있다 정도는 아니었어요.!

그래도 없으면 섭섭했을 것 같은 메뉴였습니다 :)

 

 

 

단호박 수프인데

요건 단호박 맛이 은근히 진하게 느껴져서

맛있었어요 👍🏻추천👍🏻

 

*

브런치 맛집 알아보다가

집 근처에 이런 곳이 있어서 우왕 하고 갔는데

맛있게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

 

콘드에뻬뻬 브레이크타임에는

동대문 대형카페로도 운영하고 있으니까

동대문 놀러 나가신 분들은

들러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!

 

콘드에뻬뻬 직원분들 다들 친절하시더라구요 👍🏻

식사 제한 시간에, 웨이팅 등 방문하면서 신경 써야 할 부분들이 있었는데도

직원분들의 친절함에 기분 좋게 식사했습니다 :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