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군자역 이자카야, 히자시(hizashi)

by Jamworld 2024. 3. 14.

오늘은 군자역이자카야 히자시라는
재패니즈펍 후기입니다


여기 주변에 이자카야, 분위기 좋은 카페가
조금 모여있더라구요😀
중곡동에서 새로운 곳을 발견했네요!

영업시간 : 18:00 - 24:00(라스트오더 23:00)
매주 월요일 정기휴무
주차 공간 X


우선 히자시는 밖에서 봤을 때부터
분위기는 좋았어요

군자역술집 많이 가봤지만 이런 조용하고
분위기 있는 곳이 있는 줄은 몰랐네요


조명 때문에 따뜻한 분위기가 나더라구요
일본식주점 느낌 낭랑했어요
일본 또 가고 싶다🧳


처음 히자시 들어갔을 때
바 자리만 있는 줄 알았는데
안쪽에 4인 이상으로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어요
(2인 테이블도 1개 있음)


군자역히자시 라는 곳만 검색하고 급으로 온 거라
메뉴는 가게에서 정독했습니다


근데,, 여기 주문하기 전부터
요구 사항이 꽤나 많은 듯한 느낌
1잔 마시면 1시간 30분, 많이 시키면 알아서
시간을 넉넉하게 주신다네요..?허허


아무튼 오랜만에 한잔하겠다는 생각으로
기분 좋게 온 거라 친구랑
열심히 메뉴를 골라보았어요!


군자이자카야 히자시
기본 테이블 세팅이구요

<첫 번째 주문>
산토리 수이 진토닉
히자시 하이볼
꼬치 5종

<두 번째 주문>
가지 프라이 5p
써니크림
히자시 하이볼

두 시간 정도 먹고 나온 것 같은데
운동도 다녀와서 그런지
술도 안주도 잘 들어가더라구요-!


히자시하이볼 / 산토리 수이 진토닉

히자시하이볼은 제가 집에서도 자주 타먹는
(산토리 위스키+레몬즙+진저에일) 조합이 있는데
그거랑 비슷한 맛 이었어요
원래도 좋아하는 맛이라 두 번째는 저도
히자시하이볼로 주문했습니다


산토리 수이 진토닉은
향 없고 깔끔한, 클래식한 하이볼이었어요
안주를 해치지 않는 깔끔함이라 좋았습니다


히자시에서 꼬치를 주문하면
만들어지는 순서대로 가져다주세요


방울토마토 삼겹말이 이거 맛있더라구요 🍅
한입 먹고 하이볼 한잔하면👍🏻

근데 저기 사이드에 나오는 양배추 절임,,?
그거 더 주실 수 있냐고 물어보니
일하시는 여자분이 표정이 급 굳으시더니
"이게 한번 밖에 리필이 안돼요"라고 하시더라고요
저희 두 번 요청드렸나요..?
네 한번 리필해 주시면 되는데요ㅎ


닭 목살 꼬치 / 닭 염통 꼬치 / 키리모찌
바로 구워서 나오기도 하고, 소스가 괜찮았어요
(닭 염통은 평소에 좋아하신다면 드세요)


가지 튀김 5P
그렇게 순식간에 하이볼 한 잔이랑 꼬치를 먹고
바로 가지 튀김이랑 술을 주문했습니다


제 친구는 써니크림이라는 술,
저는 하이볼 한잔 더 주문했고
마찬가지로 가지 튀김이랑 후루룩 먹고 나왔습니다


군자역히자시 분위기는 좋아요
밖에서 보면 따뜻한 조명 그리고
일본 온 것 같은 인테리어까지💡

근데 여기 히자시에서 일하시는 분들
처음 입장부터 불쾌할 정도로 불친절하시더라구요
주문을 할 때마다 기분이 안 좋아지는 마법,, ㅎ

기분 좋게 술 드시러 가실거라면 비추
군자역 술집 찾다가 분위기만 보고 간다 하시면
한 번쯤은 가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

*
그래서 맞은편 술집 몽우라는 곳에서 바로 2차💫
이날 감자술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
여긴 다음 포스팅으로 들고올게요

아무튼 집에 와서 연애남매 보면서
3차로 마무리했습니다
결론 : 집이 최고다